심리학이나 범죄학이 관심이 많아서 졸업한 기념으로 심리상담이나 한 번 받아보자 싶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아봤는데 가격 정보가 없어서 뒤적거려봤다.

비용문의 란이 따로 있는데 어째 카톡으로만 연결되고 답답쓰

홈페이지에 원데이클래스 10% 할인이라고만 되어있고 비용이 없어!

센터에 전화를 해서 가격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었다.

원데이는 15, 종합검사는 50이랬는데 곧 원데이가 18로 오른다고 하더라.

지금은 가격정보 다를 수 있다.

전체 금액 입금 후에 예약이 확정된다고 했고, 원데이는 원장님 일정에 맞춰야해서 날짜랑 시간 확인 후 입금했다.

온라인으로 MMPI 검사가 사전에 진행되고, 상담 시간 30분 전에 도착해서 SCT? 검사를 자필로 진행한다.

MMPI는 대략 40분정도 걸렸고, 링크가 오면 번호를 입력하고 검사를 진행하면 된다.

검사 중 다른 화면으로 나가면 화면이 잠긴다! 신기쓰

 

센터가 찾기 쉬운 곳에 있어 금방 들어갔다.

 

SCT는 검사 전 방에 들어가서 자필로 쓰고 나오면 된다. 이것도 20분정도 걸린 듯!

방이 깔끔하고 미니미했다.

 

검사를 끝내고 잠깐 대기하는 장소에서 구경하면서 어슬렁거려봤다.

이런저런 매스컴에 나간 것도 보고, 커피 먹고싶었는데 마스크 벗기가 좀 찝찝해서 참았다.

 

이름을 불러서 원장실로 가서 상담을 진행했다.

지금 자세히 설명하면 검사가 컨탐될거같아서 상세한 설명은 패스!

아크릴판으로 나눠진 상태에서 검사가 진행되어서 좋았다.

생각보다 내 어린 시절에 상처가 많았다는 걸 깨닫게 되었고, 내 현재의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힌트도 얻을 수 있었다.

한번 가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었다!

 

다만 MMPI 검사지 나도 보고싶었는데 보고 특이한 것만 간단하게 설명해주고 넘어가서 아쉬웠다.

결과 분석지 줬으면 좋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