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산림환경연구원- 황리단길 홍앤리식탁- 대릉원- cocomon- 랑콩뜨레 제과점

숙소에서 라면으로 아침먹고, 숙박 후기 작성해서 아메 쿠폰 받았다. 좋은 평 못들을거 알면서 왜케 자세히 작성하래? 그래놓고 아아메 달라니까 천원 추가하랬다. 한잔에 천원씩 더달라는데 양심 ㅇㄷ? 쿠폰 받아서 먹는 느낌도 안듦

산림환경연구원 갔는데 도착하자마자 너무 넓어서 주차 후에도 방향을 못잡겠더라. 반대쪽 숲으로 걸어가다가 안내실에 물어보고 갔다. 여기 입장시간도 있으니 확인 필수!
외나무다리 있는 사진 스팟 갔는데 역시나 명소는 명소다. 사람들 사진찍으려고 줄서서 기다리린다. 다들 내가 찍는 모습 포즈 표정을 보는 부담스러움이란. 삼각대 들고온 보람이 드디어 있다. 아빠가 물속에 들어가서 삼각대 설치하고 블루투스 리모콘으로 찍었다. 이렇게 사서 만원 했나? 역시 공학이 최고다.

물 안에 들어가기까지 하면서 설치한 삼각댄데, 너무 각도가 안나옴. 아빠...

근처 길도 예쁘고 눈이 푸르다. 어딜 찍어도 그림이 난다. 너무너무 넓으니까 기운 많이 안빼고 살살 걷는걸 목표로 했는데 사진찍는다고 이래저래 촐랑대니까 진빠져서 실패함

바로 옆의 길도 이런 클래스!

밥먹으러 황리단길 왔다. 여기는 특이하게 가게들이 다 1~2층인데 넓어서 어디 어떤 가게가 있는지 미리 알아본 후에 오는게 편하다. 난 홍앤리식탁 감. 난 음식 깔끔하고 좋은데 엄빠는 어제 갔던 도솔마을이 더 좋았대. 엄청 맛있진 않다. 깔끔하고 속 안부대끼는 바깥 밥.

고추장찌개였을걸?

대릉원 갔다가 카페 가기로 했다. 엄빠는 정녕 산책의 의미를 모르는 것인가! 앞만 보고 걸어가길래 사진 열심히 찍었다. 식사 후에 가벼운 산책 정도로 왔었는데 경보 수준으로 걸었다.

길 걷지만 말고 하늘도 봐줘라 예쁘니까.
그렇지만 길이 안예쁘다는것도 아니다.

로스터리 동경 갔는데 자리없음. 오하이 갔는데 자리없음. 다들 가는데가 비슷한가보다. 전에 왔을때 오하이 괜찮아서 다시 갈랬는데. 그 근처에 cocomon 이라는 카페 갔다. 코코넛 맛 듬뿍 나서 맘에 들어. 약간 콩카페 생각도 난다. 코코넛 좋아하는 나는 너무 극호

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위에 데코인데 넘모 귀여움

원래 다음 일정이 교촌한옥마을 가는거였는데 너무 걸어다니는 일정이었나보다. 한옥마을 뺄까? 하니까 확 밝아진 얼굴로 그래!함. 그 다음에 어떻게 되는거냐고 물어보던데 뭘 어떻게 돼 그냥 집가는거지ㅋㅋㅋㅋㅋ 그냥 가기 좀 아쉬우니까 빵사먹으러 갔다.

랑콩뜨레 진짜 맛있다. 앙버터가 특히 맛있다. 양파베이글도 맛있고. 진짜 맛집 인정이다 여긴. 매번 경주 올 때마다 들르는 곳!!

경비 공유

'18.08.10~11 경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 국내여행 1박2일 경주 1일차  (0) 2018.11.25

+ Recent posts